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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자인 > 3DS MAX 2011[모델링,애니메이션]기본 매뉴얼 배우기
 
번호 강좌명 보기
1
3dsmax개요,기본화면설명,레이아웃
2
Viewport Control,Move,Rotate,Scale
3
Standerd Primitives,Extended Primitives
4
Move,Rotate,Scale,Extended Primitives,Shapes
5
Select,Transform Type-In,Shapes
6
Edit Spline편집(I)
7
Edit Spline편집(II),Editable Spline
8
Extrude,Lathe
9
Array,Mirror,Align
10
Loft object
11
Array,Lathe,Loft를 이용한 모델링
12
Deformation(I)- Scale,Twist
13
Scale,Twist를 이용한 커튼과 프로펠라 모델링
14
Deformation(II)-Teeter,Bevel,Fit
15
Modifier(Bend,Taper,Noise..)
16
Edit Mesh,Edit Poly편집
17
Editable Poly편집,NURMS Subdivision
18
Compound Object-Boolean,ProBoolean,ShapeMerge
19
기본 애니메이션 개념 이해하기(물체 이동하기,회전,크기변화..)
20
물체의 변화 및 Time Configuration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