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즐겨찾기 회원가입 회원로그인마이페이지 장바구니고객센터
 

IT디자인 > 3DS MAX 2014 모델링 기본메뉴 및 사용법 강좌
 
번호 강좌명 보기
1
3DsMAX 인터페이스
2
Standard 도형 그리고 편집하기
3
Standard 도형을 이용하여 곰돌이 만들기
4
Boolean을 이용하여 성 만들기
5
Shape의 2D 도형과 Extrude를 이용한 USB만들기
6
Lathe를 이용하여 배 만들기
7
Bevel Profile을 이용하여 식탁 만들기
8
볼펜 만들기
9
FFD를 이용하여 쇼파 만들기
10
시계 만들기
11
Loft를 사용하여 탄산음료병 만들기
12
Loft를 사용하여 카페모카 만들기
13
Loft를 사용하여 망치 만들기
14
Edit Poly-비행기 만들기
15
Edit Poly,TurboSmooth-상어 만들기
16
Edit Poly,TurboSmooth-돼지 만들기
17
책상의자 만들기
18
ShapeMerge를 이용하여 원숭이얼굴 만들기
19
Symmetry를 사용하여 강아지 만들기
20
카메라 만들기-1
21
카메라 만들기-2
22
Spherify를 사용하여 농구공 만들기
23
MeshSmooth를 사용하여 축구공 만들기
24
모니터 만들기
25
안경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