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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디자인 > 3DS MAX 2011 메트리얼앤라이팅 브이레이 MAX Material Lighting[Vray]
 
번호 강좌명 보기
1
Meteral Edit (재질편집창) 살펴보기
2
슬롯창(SampleSlot),8가지 셰이더의 특성,Extended Parameter
3
2D Maps(Bitmap,Checker,Gradient,Gradient Ramp)
4
UVW Map - Object에 정확하게 매핑하기
5
MAP의 종류 살펴보기( Bump,Opcity..)
6
Bump,Opcity맵 활용하기
7
3D map( Noise, Dent, Cellular..)
8
Multi/Sub-Object
9
Multi/Sub-Object을 이용한 아이소 메트릭 벽면과 바닥맵핑
10
반사재질 및 Metal재질 살펴보기
11
Reflection, Refraction(반사,굴절 살펴보기)
12
Raytrace,Falloff을 이용한 유리재질 만들기
13
Camera, Camera Viewport Navigation
14
Fog, Volume Fog,Fire Effect
15
Light
16
Light, Volume Light
17
Vray의 개념과 기본 베이직 셋팅
18
Vray Light
19
Vray Mtl
20
VrayHDRI맵,Vray Displacement